방송스토리

동상이몽2 이지혜의 절친 채정안과 남편 문재완 나이 직업 프로필

세븐업 7 2021. 5. 25. 04: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상이몽2에 출연 중인 가수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 씨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절친 채정안이 출연했습니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이지혜♥문재완 부부와 ’이지혜 절친‘ 채정안의 만남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지혜와 문재완 부부가 이지혜의 22년 지기 절친 채정안을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이지혜는 80년생 올해 42세이고 남편 문재완은 77년생 45세로 둘은 3살 나이 차이가 납니다. 남편 문재완 씨의 직업은 네이버 프로그래머 출신으로 최근에는 세무 법인 CEO를 맡고 있습니다.

채정안

 

채정안 나이 프로필 정리

본명

장정안 (張貞安)

출생

1977년 9월 9일 (43세)

부산직할시 (現 부산광역시)

출신

서울특별시 은평구

가족

부모, 여동생

신체

172cm, 48kg, B형

학력

서울녹번초등학교 (졸업)

예일여자중학교 (졸업)

예일여자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학 / 학사)

채정안은 등장부터 문재완과 동갑 친구 케미를 드러내는가 하면, 이지혜와 쌍방 과거 폭로전까지 벌이며 이지혜의 절친 면모를 자랑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이지혜는 자신의 둘째 임신 사실을 모르는 채정안에게 임신 사실을 깜짝 고백했습니다.

그러나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채정안의 반응은 스튜디오를 경악하게 만들었습니다. 절친의 둘째 임신 사실에 채정안의 반응이 궁금한 분은 다시보기로 동상이몽2를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이지혜는 이날을 위해 22년 전 채정안의 가수 시절 영상을 공개해 채정안을 멘붕에 빠트렸습니다. 하지만 채정안은 ‘테크노 전사’로 활약했던 본인의 과거 무대를 보며 추억을 회상했고, 이지혜의 딸 태리와 함께 그때 그 시절 안무를 완벽하게 재현했습니다.

4살 태리의 현란한 댄스 실력에 채정안은 연신 감탄하며 태리를 ‘최연소 테크노 요정’으로 인정했을 정도네요. 스튜디오를 심쿵하게 만든 태리와 채정안의 ‘흥 폭발’ 테크노 댄스 타임 너무 재밌었습니다.

한편, 이지혜 남편 문재완이 채정안에게 고가의 명품 가방을 선물한 사실이 밝혀져 부러움을 일으켰습니다. 이에 MC들은 “진짜야?”라는 반응을 보였고, 심지어 이지혜조차 문재완이 명품 가방을 구매했던 사실을 몰라 당황했을 정도였습니다. 이에 문재완은 채정안을 위해 명품 가방을 준비했던 특별한 이유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지혜와 문재완 부부, 채정안의 ‘찐친 케미스트리’를 과시한 이날 동상이몽2 방송에서 케미를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